Skip to content
[경상일보]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 업종변경 스토리 공개

Share This Post

분식창업 ‘얌샘김밥’이 업종변경을 선택한 신규 가맹점주들의 성공창업 스토리를 공개했다. 최근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 속, 많은 사람들은 한 번 외식을 하더라도 맛이 보장된 곳, 메뉴가 다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갖춘 곳에서 식사하길 원하기 때문이다. 

이에 분식창업 얌샘김밥은 예비창업자들의 업종전환을 응원하기 위해 자사의 성공창업, 업종변경 스토리를 알리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서울 j매장은 다양하고 차별화된 분식, 식사메뉴 구성이 매력적으로 느껴 얌샘김밥으로 업종 변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본사에서 오픈 지원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메뉴를 구성해 기존 단골 고객 유지뿐만 아니라 신규고객까지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경북 k매장은 업종변경 이후 특히 본사에서 분기별로 새로운 신메뉴를 출시하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고 밝혔다. 본사는 최신 외식 트렌드를 반영해 1년에 2번씩 정기적으로 신메뉴를 출시하는데, 이러한 노력들이 손님들의 재방문, 단골 손님 확보로 이어졌다는 것이다.

얌샘김밥은 위와 같이 많은 자영업자들이 성공적인 재창업, 업종변경 스토리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인테리어 할인 및 100일 집중관리, 오픈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본사는 예비가맹점주를 위한 인테리어 무료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 이번 프로모션 혜택에 따라 10평 기준 1,800만 원 상당의 인테리어 비용이 무료 지원된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업종전환을 계획하는 이들의 현명한 선택을 돕고자, 성공창업 스토리를 공개했다. 특히 재창업 비용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인테리어 할인, 100일 집중 관리, 오픈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