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대한경제] 얌샘김밥, 올해 마지막 박람회로 ‘부산 벡스코 창업박람회’ 참가 확정

Share This Post

얌샘김밥이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 박람회는 서울 외 지역에서 진행되는 대표적인 창업박람회 중 하나로, 다양한 지역의 예비창업자들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얌샘김밥은 23년간 종합분식 프랜차이즈를 운영해온 기업으로, 자체 공장을 보유하여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을 구축하고 낮은 원가율을 확보했다. 업계 최초로 자동화기기를 도입하여 스마트키친과 친환경 주방을 구축하였으며, 이를 통해 초보자도 손쉽게 숙련도를 향상시키고 인당 생산성을 증가시키고 있다. 또한, 김밥, 떡볶이 등 분식류부터, 돈까스류, 한식류 등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에 더해 계절메뉴, 신메뉴 등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최적의 메뉴를 선보이며 매출을 높이고 있다.

얌샘김밥은 이번 박람회에서 특히 경상지역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부산, 울산, 대구 등에서 참여를 유도하며 해당 지역 창업을 활성화시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 시 무료입장 혜택이 제공되어, 부담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이번 부산 벡스코 창업박람회를 통해 더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다가가 브랜드 접근성을 높이며, 올해 마지막 박람회 참가자에게만 주어지는 특전을 제공하고 있어 놓칠 수 없는 기회로 창업의 발돋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출처 : 대한경제 (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