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가을을 맞이해 9월 14일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출시는 ‘작은 한 숟갈에서 시작하는 건강 챙기기’ 프로젝트로, 올해 상반기 출시한 채식 신메뉴에 이은 두 번째 얌샘 한 숟갈 프로젝트이다. 건강도 즐겁게 관리하는 외식 트렌드를 고려하여 ‘맛있게 건강하기’를 컨셉으로 닭을 활용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신메뉴를 개발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얌샘김밥의 신메뉴는 총 4가지로, △치킨텐더샐러드마리 △불닭샐러드마리 △치킨마요덮밥 △불닭마요덮밥이다.
치킨텐더샐러드마리와 불닭샐러드마리는 밥없는 김밥이다. 밥 대신 청상추가 들어갔으며, 당근라페로 감칠맛을 더했다. 부드러운 치킨텐더와 매콤한 불닭 2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치킨마요덮밥과 불닭마요덮밥은 간단하면서도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덮밥류로, 부드러운 계란 위에 닭안심살로 만든 바삭한 치킨텐더와 매콤한 닭가슴살이 올라간다.
아울러 신메뉴 4종 모두 크리스피어니언이 들어가 바삭한 식감으로 음식의 풍미와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분식 창업 브랜드 얌샘김밥 관계자는 “샐러드마리는 샐러드를 즐겨먹는 고객들이 김밥처럼 간편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덮밥 2종은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분식의 사이드 메뉴와도 잘 어울린다.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베스트 리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
출처 : 문화뉴스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4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