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본사 및 가맹점의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인테리어 무료지원 창업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선착순 한정으로 실시하는 이번 인테리어 무료지원은 매장 오픈을 계획 중인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창업 준비 시 경제적 부담이 큰 인테리어 비용을 본사가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최근 트렌드에 걸맞은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부담 없이 시공할 수 있으며, 인건비 절감 효과를 누리기 위해 주방 및 홀 구조를 변경하여 최적의 동선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얌샘김밥은 체계적인 매장 관리를 위해 다양한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체적으로 식품제조 공장을 운영하여 물류 시스템이 안정적이며, 각 가맹점에서 일정한 맛을 유지할 수 있도록 원팩 조리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며 “또한 자동화기기 및 무인시스템을 통해 인건비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업체는 매장 오픈 전, 본사에서 직접 매장 운영에 대한 기초 교육과 실습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픈 후에는 신규 매장의 매출 및 관리를 돕기 위해 오픈 전문가 2명 파견 및 식자재 비용을 무료로 지원하는 오픈 이벤트도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신규 매장 100일 집중관리, LSM(지역점포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출처 : 세계비즈 (http://www.segyebiz.com/newsView/20211001509205?OutUrl=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