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창업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찾아가는 광주사업설명회 2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얌샘김밥의 찾아가는 광주사업설명회 2탄은 오는 26일 오후 2시 광주역 회의실에서 진행된다. 본 창업설명회는 사전 접수를 마친 선착순 5팀만 참여할 수 있다. 사업설명회 선착순 참가자에게는 특별한 창업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찾아가는 광주사업설명회 2탄에 참여한 예비가맹점주는 분식창업 과정에서 2000만원 할인 혜택, 추가 지원 혜택을 누리고, 무료 상권 분석 서비스, 무료 시식권을 이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22년 분식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가 담긴 얌샘김밥만의 상권조사, 교육시스템, 가맹점 운영 전략을 전달할 예정이다. 설명회를 통해 인건비는 낮추고, 수익률은 높이는 비결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대중적인 메뉴 ‘김밥’과 ‘분식류’, 객단가를 높일 수 있는 ‘식사류’를 모두 판매하는 얌샘김밥의 메뉴 판매 전략, 홀/포장/배달 매출로 가맹점주 수익을 개선한 3way 수익구조, 인건비 절약에 효과적인 자동화시스템(키오스크, 김밥절단기, 라이스시트기)의 경쟁력도 살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분식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예비 가맹점주 가까이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찾아가는 광주사업설명회 2탄을 기획했다. 본사는 지난 4월 부산 사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예비가맹점주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찾아가는 광주설명회 2탄 역시 창업지원이 함께하는 만큼, 분식점 운영을 계획하는 분들의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
.
출처 : 세계비즈 (http://www.segyebiz.com/newsView/20220512520622?OutUrl=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