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예비 가맹점주를 위한 반값창업 BIG 프로모션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얌샘김밥은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국내 분식 프랜차이즈로 김밥, 떡볶이, 분식 메뉴를 선보였다. 김밥과 떡볶이, 튀김으로 구성된 ‘모다기’와 비건 고객을 위한 프리미트김밥, 프리미트비빔밥 등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로 차별화했으며 간편조리 맞춤형 원팩 시스템, 키오스크, 라이스시트기, 김밥절단기를 통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였다.
업체 측은 이러한 분식창업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반값창업 BIG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인테리어 비용 할인(최대 15평) △계약이행 보증금 할인 △업종변경 시 가맹비 면제 △특수상권 입점 시 가맹비 반값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해당 프로모션 참여 시 얌샘김밥 분식창업 전문가와 함께 상권분석을 진행할 수 있다. 계약을 맺은 예비가맹점주 대상 현장 교육 등 폭넓은 밀착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원활한 매장 운영을 도울 것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얌샘김밥은 인건비 절감에 효과적인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했고 각 상권에 따라 인기메뉴 위주 판매가 가능한 맞춤형 김밥창업으로 수익률을 높일 수 있다. 이러한 프랜차이즈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반값창업 선착순 BIG 프로모션’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얌샘김밥은 최근 ‘얌샘김밥 플러스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다. 얌샘김밥 플러스 모델은 메뉴, 직원 수, 매장평수, 창업비용 4가지 항목을 간소화한 신개념 분식점이다. 해당 모델은 라면 셀프 조리시스템을 적용해 고객이 직접 취향대로 라면을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했고 김밥, 분식 메뉴를 함께 판매해 객단가를 높였다.
.
.
출처 : 이투뉴스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464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