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 장승배기점(이하 장승배기점)이 지난 9일 김치 무료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상도2동 주민자치센터와 연계해 진행됐으며, 700kg의 김치를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에게 무료로 나눠줘 연말연시의 훈훈한 이웃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김치 무료 나눔 행사를 진행한 장승배기점은 평소 지역 내 취약 계층을 위한 무료 식사 대접과 김장김치 나눔 등 지역구 자선활동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해당 점주는 얌샘김밥 노량진점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고시생과 학생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간식 증정 행사를 꾸준히 진행 중이다.
이처럼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장승배기점을 지원하기 위해 얌샘김밥 본사에서는 식자재 일부를 지원해 가맹점주의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했다.
업체 관계자는 “얌샘김밥은 앞으로도 지역 상생을 위해 CSR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는 등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며 “뿐만 아니라 사회공헌활동을 다양하게 펼쳐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
출처 : 제주교통복지신문 (https://www.jejutwn.com/news/article.html?no=113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