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갓세븐 영재, 팬 위한 역조공 현장 공개! ‘아가새 김밥’ 만든 곳은 바로 ‘얌샘김밥’

Share This Post

KBS StarTV: 인물사전 ‘역조공 갈테야’ 갓세븐 영재편

얌샘김밥, 갓세븐 영재와 팬을 잇는 따뜻한 공간으로 주목

팬과 스타가 진심으로 소통하는 특별한 프로젝트가 얌샘김밥 매장에서 최초로 진행됐다.

유튜브 ‘KBS starTV : 인물사전’의 첫 오리지널 콘텐츠 ‘역조공갈테야’가 지난 10월 23일(목) 오후 5시 첫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그동안 팬들에게 선물을 받던 스타들이 이번에는 직접 팬에게 ‘조공’을 되돌려주는 ‘역조공 프로젝트’로, 진심 어린 소통을 담은 콘텐츠다.

첫 주인공은 그룹 갓세븐(GOT7)의 영재. 그는 팬들을 위해 직접 김밥을 만들며 진심 어린 역조공을 실천했다.
이번 촬영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얌샘김밥’ 매장에서 진행되어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영재의 진솔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이날 영재는 팬들의 기력 보충을 위해 완도산 전복을 아낌없이 넣은 ‘전복 통계란말이 김밥’을 선보였다.
특히 팬덤명인 ‘아가새’를 상징하는 아보카도를 정성스레 올리며, “아 망했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촬영 장소로 협력한 얌샘김밥 관계자는 “팬과 스타가 마음을 나누는 따뜻한 현장을 함께할 수 있어 뜻깊었다.
영재 씨가 직접 만든 전복 김밥을 통해 ‘진심이 담긴 한 끼’의 가치가 잘 전달된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얌샘김밥은 따뜻한 한 끼로 감동을 전하는 브랜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출처 : E동아(https://edu.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