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데이터뉴스] 얌샘김밥, 창업설명회 개최…우수가맹점주와의 소통의 장 마련

Share This Post

얌샘김밥이 창업설명회를 개최햇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본사 창업설명회는 최근 진행된 코엑스 창업박람회 얌샘김밥 부스에서 사전 신청을 접수받았으며, 예비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창업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줄 특별한 시크릿 혜택들로 주목받았다.


얌샘김밥은 우수가맹점주를 초대하여 운영 및 성공에 관한 비결을 공유하고, 예비창업자들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또한, 얌샘김밥만의 노하우와 성공 비결을 공개하였으며, 다양한 행사가 열렸다. 실제 장안홈타운점 점주와의 만남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Q&A 시간, 자동화 기기를 활용한 메뉴 시연 및 체험, 그리고 김밥, 모다기 등 다양한 메뉴의 시식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창업설명회만의 시크릿 창업 특전과 1:1 맞춤형 상담 서비스는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를 통해 창업에 관한 고민과 어려움을 공유하고 해결책을 마련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창업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믿음직한 파트너가 되어 함께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창업자들의 꿈을 실현시키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얌샘김밥은 브랜드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언제든지 창업에 대한 상담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있다”고 말했다.




출처 : 데이터뉴스(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