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문화뉴스]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 김밥 위에 올려 먹는 ‘한움큼김밥’

Share This Post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김밥 위에 올려 먹는 ‘한움큼김밥’ 신메뉴 7종를 IFC몰점에서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얌샘김밥이 2월 9일(화)부터 IFC몰점에서 한정으로 선보이는 신메뉴 ‘한움큼김밥’은 기본 야채 김밥 위에 누구나 좋아하는 토핑 재료를 올렸다. 기존 일반 김밥과는 차별화된 김밥으로 풍성한 식감과 비주얼을 자랑해 눈으로 즐기고, 맛으로 즐기는 이색적인 맛을 더했다. 

신메뉴 ‘한움큼김밥’은 토핑 종류에 따라 ▲감자샐러드 ▲단호박샐러드 ▲에그샐러드 ▲크래미샐러드 ▲불고기 ▲제육까지 총 6가지로 구성돼 있고, 각각 한 가지 맛 별로 들어있는 ‘한아름김밥’도 있어 6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얌샘김밥 신메뉴 ‘한움큼김밥’을 포함한 전 메뉴는 매장내 취식은 물론 포장이 가능해사무실, 집에서도 쉽게 맛볼 수 있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얌샘김밥 IFC몰점에서만 한정 판매하는 신메뉴 ‘한움큼김밥’은 카나페와 같은 핑거푸드에서 아이디어를 떠올려 기획하였으며, 집에서 주로 시간을 보내는 ‘홈족’ (Home+族)을 위한 홈파티용 메뉴로도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단순한 일반 야채 김밥보다 다양한 토핑이 올라간 이색적인 김밥인만큼, 남녀노소 모두가 든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얌샘김밥 IFC몰점 신메뉴 한움큼김밥 6종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얌샘김밥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