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이 겨울 메뉴 출시와 함께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국내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은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오픈 기념으로 특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 기간은 10월 25일(월)부터 11월 7일(일)까지 총 2주간이다.”라며 “특급 할인 이벤트 기간에 배달특급 앱을 이용해 얌샘김밥 메뉴를 12,000원 이상 주문한 고객(선착순 2000명)은 4,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배달특급 입점 얌샘김밥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고 이용 가능 매장은 배달특급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얌샘김밥은 이번 배달특급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강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라며 “얌샘김밥은 다양한 종류의 푸짐한 김밥 메뉴뿐 아니라 모다기(계란김밥+튀김+떡볶이), 라돈모다기(계란김밥+라볶이+돈까스) 등 차별화된 메뉴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기분 좋은 한 끼’를 모토로 김밥, 분식, 식사메뉴를 다양하게 구성하며 메뉴 선택 폭을 넓혔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얌샘김밥은 다가오는 2021 겨울 시즌을 맞아 소고기육개장, 왕만두육개장, 떡만둣국 신메뉴를 선보였다”라며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론칭을 맞아 새로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총 2주간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얌샘김밥과 함께하는 경험을 갖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
출처 : 시선뉴스 (https://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9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