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얌샘김밥,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 9년 연속 선정

Share This Post

얌샘김밥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얌샘김밥이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9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는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권위 있는 프랜차이즈 선정 제도다.

매일경제가 구성한 심사위원단이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1만2300여 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대상으로
업종별 대표성, 가맹본부의 경쟁력, 가맹점과의 상생 협력, 산업 발전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얌샘김밥은 9년 연속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배경으로 변함없는 맛의 품질을 유지하고 가맹점과의 상생에 집중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온 점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얌샘김밥은 2001년 1호점 개장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현재 전국적으로 수백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특히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운영 시스템 혁신을 통해 업계 리더십을 확보하고 있다.
직영 공장에서 생산한 식자재를 가맹점에 공급하고 위생 점검 시스템을 운영해 품질 관리를 강화했으며, 다양한 메뉴 스펙트럼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소비자의 요구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얌샘김밥을 믿고 선택해 주신 고객 여러분과 함께 성장해 온 전국 가맹점주들의 노력 덕분”이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어 “앞으로도 책임감을 가지고 끊임없는 메뉴 개발과 운영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며
“위생과 품질 관리를 철저히 하고 가맹점과의 상생을 기반으로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생태계를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뉴스컬처(https://www.nc.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