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이 올해 첫 창업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김밥 및 분식 창업에 대한 얌샘김밥만의 노하우와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였으며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운영 전략과 지원 방안이 소개되었다.
얌샘김밥측에 따르면 매장의 안정적인 운영을 돕기 위해 지속적인 컨설팅과 사후 관리까지 제공하며,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
먼저 얌샘김밥은 김밥 시트기와 김밥 절단기를 도입한 데 이어 최근에는 자동 김밥말이기와 자동 볶음기계를 도입해 가맹점주들이 매장을 더욱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침체된 창업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얌샘김밥은 김밥 및 분식 업종 변경을 고려하는 예비 점주들을 위해 인테리어 무료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프로모션은 초기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이고 예비 점주들이 보다 쉽게 창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방안으로 마련되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가맹점과의 상생”이라는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예비 점주들이 안정적으로 창업을 시작하고 성공적인 운영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창업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만족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