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창업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지난 11일 3차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자동조리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된 얌샘김밥은 사전신청을 통해 3차 사업설명회를 지난 11일 본사에서 진행됐다. 얌샘김밥은 1,2차 조기 마감에 이어 3차 사업설명회도 조기마감을 이끌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자동조리시스템 시연 및 △김밥자동조리기 △김밥절단기 △볶음자동조리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이에 설명회 참가자들은 얌샘김밥의 자동화된 주방시스템을 직접 경험하며 보다 쉬운 운영시스템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얌샘김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주방 인건비 절감, 회전율 증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자동조리시스템의 이점을 알렸다. 자동조리시스템은 주방 노동 강도를 낮출 뿐만 아니라 어느 지점에서나 일정한 맛과 품질을 내는 것이 가능해 조리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얌샘김밥은 자동조리시스템을 활용하여 김밥,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 시연 및 시식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자동조리시스템으로 신속 정확하게 만든 김밥, 분식 메뉴를 맛보며 얌샘김밥의 차별화된 분식프랜차이즈 경쟁력을 실감했다. 또한 얌샘김밥의 브랜드 설명을 자세하게 듣고 가맹점 운영과 김밥창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자동조리시스템 시연,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설명회를 부산에서 오는 5월 8일 진행할 예정이며 4월 27일~29일 부산에서 진행되는 창업박람회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