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이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 제6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인 무인화기계는 인력 감소 및 인건비 절감이 가능하며 실제로 많은 얌샘김밥 가맹점이 라이스시트기, 김밥절단기 등 무인화기계를 사용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한 김밥, 떡볶이, 튀김을 한데 모아 가성비 높게 즐길 수 있는 모다기 메뉴도 선보였다.
얌샘김밥은 현재 예비 가맹점주를 위한 창업혜택 프로모션을 지원하고 있다. 신규 창업자에겐 인테리어 비용으로 2000만원을 지원하고 있으며, 업종변경 창업 시 1000만원 지원 선착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신한은행과 국민은행을 통해 최대 7000만원까지 대출을 지원받을 수 있는 대출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아울러 오픈 초기에 매장 운영의 안정성을 위해 담당 슈퍼바이저 및 전문 인력이 전담해 오픈 운영 노하우와 현장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얌샘김밥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갖고 있는지 알게 됐다”며 “이들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창업지원 프로모션은 선착순인 만큼 조기마감이 예상되니 빠르게 상담 신청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
.
출처 : 세계비즈 (http://www.segyebiz.com/newsView/20220127505406?OutUrl=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