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7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얌샘김밥;이 자동조리 시스템을 시연하며 박람회 상담 고객 한정 특전을 제공한다.
얌샘김밥은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서 자사의 스마트 자동조리기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시스템은 초보자도 숙련된 전문가 수준의 조리 기술이 가능하며 동시에 다양한 요리를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볶음요리의 경우 2분 내외, 김밥조리는 20초로 단축된 시간으로 업무 시간의 효율성을 제공한다.
3일 간 진행되는 박람회 현장 상담 후 계약 진행 시 특별한 혜택을 선택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매장 작업 환경 개선과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는 1,400만원 상당의 자동조리기를 무상 지원받을 수 있으며 창업을 고려할 때 가장 부담이 되는 금전적인 부분을 덜 수 있도록 최대 3,000만원 무이자 대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초기 세팅에서 변동 없도록 공을 들여야 할 인테리어 비용을 반값으로 지원된다.
참가자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하면 무료 초대권을 증정받을 수 있으며 박람회에서 직접 시연을 통해 예비 창업주들에게 관심과 공감을 기대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얌샘김밥의 스마트 자동조리 시스템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편의와 효율성을 제공하며 성공적인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
출처 : 대한경제 (https://www.dnews.co.kr/uhtml/main_dnew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