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얌샘김밥, 남녀노소 입맛 잡는 ‘온기한그릇 2’로 겨울 분식시장 공략

Share This Post

얌샘김밥이 신메뉴 ‘온기한그릇 2’ 시리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 10월 출시돼 소비자들로부터 호평받았던 ‘쫄깃한 온기한그릇’의 후속 기획으로 마련됐다.

기온이 급격히 낮아지는 겨울에 맞춰 고객들의 식사 만족도를 극대화에 집중했다는 것이 브랜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한 그릇만으로도 충분한 영양과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메뉴 구성을 통해 겨울철 분식 시장에서 브랜드만의 경쟁력을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고물가 속에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이번 온기한그릇 2 출시는 실속과 품질을 동시에 잡았다는 분석이다.
브랜드 측은 기존 인기 메뉴인 돈까스김치찌개를 중심축으로 삼아 따뜻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칼칼한 풍미를 더했다.
이런 기획 의도는 단순히 계절별 신메뉴를 개발하는 차원을 넘어 일상 속에서 소비자들이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대중적인 식사 메뉴로 자리매김하려는 전략을 바탕으로 한다.

이전부터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돈까스김치찌개는 바삭한 식감을 유지한 돈까스와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조화를 이뤄 한층 풍성한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새롭게 합류한 돈까스김치우동은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 맛을 내는 김치우동에 두툼하고 바삭한 돈까스를 토핑으로 올린다.
사이드 메뉴인 짬뽕만두는 바삭하게 튀겨 낸 만두피 속에 육즙과 짬뽕 특유의 불맛 풍미를 가득 담아냈다.
메인 요리와 곁들여 먹을 때 최상의 미식 경험을 제공하도록 세심하게 개발됐다.

라인업 속 각 메뉴 간의 조화는 고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브랜드 내부적으로도 이번 신메뉴가 기존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신규 고객층 유입을 이끌어 내는 핵심 동력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를 위해 전국 가맹점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유지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소식이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시리즈를 통해 한 그릇의 따뜻한 식사가 전하는 위로와 든든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에 정성과 깊은 맛을 담은 메뉴를 제안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분식 문화를 시장 전체에 확산시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업계 전문가들은 이번 온기한그릇 2 출시가 겨울 시즌의 따뜻한 국물 요리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정밀하게 파악한 결과물이라고 분석했다.
또한 다양한 연령대의 기호를 두루 충족시킬 수 있는 대중적인 매력을 갖춘 라인업이라는 의견을 전했다.


출처 : 이지경제(https://www.ezyeconomy.com)